유명인의 트위터를 쉽고 간편하게 보는 법유명인의 트위터를 쉽고 간편하게 보는 법

Posted at 2010.12.29 06:30 | Posted in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안녕하세요! 조로입니다~ 다들 눈 피해는 없으신지요? 왠만하면 눈이 많이 내리지 않는 대구에도
어제는 함박눈이 펑펑 내렸답니다~ 반갑기도 했지만 걱정이 앞서더라는.. 저도 나이가 들었나봐요^^;;

아이폰으로 유명인들의 트위터를 간편하고 손쉽게 볼 수 있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트위터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거나 현재하고 있지 않더라도.. 트위터를 잘 모르더라도 쉽게 볼 수 있음)

현재 옙 무료 스토어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매우 좋은데요~ 유명인 트위터 어플은
가수나 배우, 방송인뿐만 아니라 스포츠, 작가, 기자, 언론, 기관등등까지 말 그대로
유명하다고 생각되는 트위터 계정은 다 모인거 같습니다~ 근데 제 계정은 왜...? ㅎㅎ

각설하고 유명인 트위터 어플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어플은 우리나라뿐만이 아니라 오른쪽처럼 해외에 있는 유명한 분들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전 영어 실력이 떨어져서..... 우리나라의 유명인들로 만족하겠습니다~ㅎㅎ


유명인들의 계정을 클릭하게 되면 최근 올린 트윗부터 시작으로 하여 차례대로 그 사람의
트윗 내용을 살펴 볼 수가 있는데요~ 여장으로 파격변신을 하여 이슈가 되어
우리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신 김갑수씨의 글과 사진도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남격에 출연하여 유기견에서 이경규씨의 소중한 가족이 된 귀여운 남순이의 사진도 볼 수가 있네요^^


어플의 하단에 있는 Setting에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유명인들에게 멘션이나 RT등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거나 관심 있는 유명인들의 경우에는 Like라는 기능을 통하여 즐겨찾기를
추가한 것처럼 더욱 관심있고 간편하게 소식들을 살펴 볼 수가 있습니다.

1000개 정도의 유명인 트위터 계정을 모아 놓고 있다는 유명인 트위터 어플..

보다 쉽고 편리하게.. 혹은 생생하게 자신이 좋아하는 유명인의 트윗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유명인 트위터 어플을 설치해보세요^^~ 이상 조로였습니당~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재미난 어플이네요
    김갑수 뜨아~ㅋ
  3. 아~ 이거 앱스토어에서 봤습니다~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ㅋㅋ
  4. 좋은 어플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까지도 아이폰에 익숙해지지가 않는군여 ㅋ
  5. 오호~ 이런거 괜찮군요.
    저도 가끔 유명인 트위터 함 찾으려고 하면 종종 엉뚱한 사람을 팔로윙 할때가 있는데~ ㅎㅎ
  6. 저도 얼마전에 설치 했는데 신기 하더군요~~

    마치,, 연예인과 이야기 하는듯한 느낌이 ㅋ 서로 가깝게 느껴졌어요~ ㅋ대화 못해서 승질나지만요 ㅡㅢ
  7. 레뷰 베스트 리뷰 축하드립니다. ^^;;
    좋은 정보도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 언젠가 제게 스마트폰이 생기면 저도 저런 리뷰를 작성할 수 있게 될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요~ ㅋ 레뷰 주간 베스트 후보 오르셨더군요. 축하드립니다.^^
  9. 조로님 요즘 아주 잘 나가시는군요 ㅎ
    베스트리뷰 축하드려요^^
  10. 그렇군요,
    손학규님 만나고싶었는데..
    전에 처음 들어들어가다보니 오바마가 나와서 깜짝놀랏던적이있었네요,
    이경규씨한태 들어가봐야겟어요,
  11. 당신은 웹상에서 최고의 블로그 중 하나에 대한 경연 대회에 참여한다. 이 사이트를 추천!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