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행사

2010년의 마지막밤 제야의행사


201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루가 벌써 지났으니 인사가 좀 늦었네요^^
이맘때에 포스팅이나 댓글을 단다는건 저의 귀차니즘으로 볼 때 아주 힘든 행동인데요..ㅎㅎ
이해해주시구요^^;; 2010년 제야의 행사에 다녀 온 사진꾸러미들을 살짝 풀어볼까 합니다~


서울의 보신각이 있다면 대구에는 국채보상공원에 위치한 달구벌대종이 있습니다.
연말의 마지막날이면 달구벌대종 타종행사와 제야의 행사로 인하여 많은이들이 이곳으로
모여들게 됩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 행사장...


행사장 주변의 도로는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차량 통제가 되었답니다.


날씨가 꽤나 추웠던 2010년의 마지막 밤.. 고생들이 많네요~


이 날 제야의 행사는 올해에 대구에서 펼쳐지는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홍보와 함께
다양한 행사들로 이뤄졌는데요.. 너무나 붐벼 사진을 제대로 담을수가 없어 아쉬웠답니다.

통제선 안에서 사진을 찍는분들이 넘 부러웠다는....ㅎㅎ


올해도 어김 없이 새해가 다가왔습니다. 항상 이맘때가 되면 신년계획을 세우곤 하죠.
저도 하나하나 적어보았는데요... 음... 쉽지는 않겠어요^^;;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원하시는 일 모두 다 성취하는 멋진 2011년이 되시기 바랍니다.
토끼띠의 해인 신묘년(辛卯年).. 한마리가 아니라 여러 마리의 토끼를 잡으시는 한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