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만의 개성있는 아이폰 잠금화면 만들기 [iLockScreen Maker]


아이폰의 잠금화면 어떻게 설정하고 계신가요? 아직까지 처음 그대로의 모습은 아니시겠죠^^?

"멋있는 잠금화면 만들기 / i Lock Screen Maker" 
나만의 개성있는 잠금화면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프로버전인 유료버전에서 좀 더 심플한 베이직버전을 출시시키면서 무료행사중입니다.
조만간 유료로 전환될수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ㅎㅎ

▷ frame list : 30개


액자나 심볼, 달력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frame 30개!

▷ skin list : 100개


그리고 skin 이 100개가 제공되어 원하는 화면으로 조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앨범 사진추가, 문구 입력 가능


앨범에 있는 사진으로 잠금화면을 구성하고 싶다면 사진을 가져와 위치와 크기도 변경시킬수가 있으며
원하는 문구도 넣을수가 있습니다. 저는 제 닉네임과 티스토리 주소를 넣어보았네요~ㅎㅎ


어때요~ 괜찮나요^^? 앞으로 이 어플을 이용하여 종종 만들어봐야겠습니다^^
나만의 멋진 잠금화면! 지금 당장 한번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