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의 핸드폰은 천사일까? 악마일까? [핸드폰 천사&악마 판별기]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길었던 연휴의 마지막날이 왔네요. 왠지 내일이 오면 우울할거 같네요ㅠ

그래도 우리에겐 내일이 있으니까 힘을 내구요^^! 간단하고 재미난 어플을 하나 소개해봅니다.
자신의 휴대폰이 천사인지 악마인지 알아볼 수 있다는 "핸드폰 천사&악마 판별기"가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입니다. 예전에 비슷한 어플 하나 소개했던거 기억하시나요?ㅎㅎ

역시나 일회성 어플로 재미나게 한번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번 실험에서 여성 요정이 등장했던 저의 아이폰.. 이번에는 천사가 나오네요^^
제가 뽑기를 잘하긴 했나 봅니다.. 재미로 보는거이긴 하지만 머.. 좋네요 ㅎㅎ
그나저나.. 어떠한 알고리즘으로 천사와 악마를 구별하는지 이번 어플도 역시나 궁금하네요..

여러분의 핸드폰은 천사인가요? 악마인가요? 재미나게 한번 실험해보시구요~
즐겁게 주말보내시고.. 내일 힘차게 출근들 하시기 바랍니다. 조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