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지금 이시간 어제 날씨와 비교하는 방법[어제오늘]


즐거운 주말이 왔습니다! 이번 주말은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세요? 저는 이번 주말은 그냥 푹쉬려 합니다;;

"어제오늘" 어플을 실행해보니 어제보다 오늘 기온이 뚝 떨어져서 말이죠;; 이와 같이 어제오늘의
기온은 간단하게 비교할 수 있는 "어제오늘" 어플.. 오늘 소개해드리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 내가 위치한 곳의 어제, 오늘의 날씨는?


"어제오늘" 어플은 아이폰의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어제와 같은시간과 비교해 오늘이 더 추운지..
어제가 더 추웠는지 혹은 따뜻했는지를 알려준답니다. 이 어플의 특징은 지역을 세밀하게 구분해서 
사용자가 위치한 지역의 날씨를 정확하게 제공하더군요. 이동할때마다 지역이 바뀌더라는...ㅎㅎ

▷ 너무 간단해서 아쉬움이 남기도..


결론적으로 "어제오늘" 어플은 어제와 비교한 오늘의 날씨를 이용하여 그날의 옷차림을 결정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기후조건등을 고려한 체감온도의 표시나 그 다음날의 날씨가
어떻게 될건지에 대한 표시도 있었더라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 남네요.. 하기야 그럼 어플 이름 자체가
바뀌어야 할지도^^;; 그냥 간단하게 한번씩 보기에 좋은 어플인거 같습니다.

<관련 어플 보러가기>
이번 주말은 어떻게 계획하고 계신가요?
여유있고 따뜻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