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당신의 야수성은 얼마나 되나요?[야수성테스트]


오늘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자신의 몸에 존재하는 야수성(남성성)이 얼마나 존재하는지 알아봐주는 어플입니다.

"야수성 테스트" 어플은 대표적인 남성 호르몬이라고 할 수 있는 테스토스테론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자신의 야수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메뉴로 간단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 테스토스테론은 무엇인가?


테스토스테론은? 남자뿐만이 아니라 여자에게도 분비가 된다는 테스토스테론..

예전에 가정시간에 얼핏 들은거 같기도 한데 이제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ㅎㅎ
관심 있으신분은 재미로 읽어보시면 될 것 같구요~

▷ 나의 야수성은 어느정도일까?


야수성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짜~잔 저의 야수성 테스트 결과입니다...ㅎㅎ
저는 요즘 시대에 알맞은 멀티형 사회인간이라고 나오네요^^

재미있게 한번 테스트하는걸로 만족하시구요~ 넘 맘에 안들게 나와도 신경쓰지는 마세요~ㅎㅎ
아침 급 포스팅이라 부실하기 짝이 없는 내용이네요^^;; 양해해주시구요! 즐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