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에서 영화 무료로 보기[쿡존영화]


쿡(QOOK) 인터넷이나 쇼(SHOW)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쿡존영화" 어플 받아보시는건 어떠세요~

"쿡존영화" 어플에는 신작을 포함한 200여편의 영화와 예고편, 그리고 영화리뷰와 박스오피스에
이벤트까지 포함되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 모든것이 무료입니다~!

영화를 보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따뜻한 이불속에 누워서 아이폰으로 영화를 감상하는거도
제맛이랍니다. 그럼 "쿡존영화" 어플 한번 살펴볼까요~ㅎㅎ

▷ 매주 1회 2편씩 영화 업데이트 


어플 정보상에서는 매주1회 2편씩 업데이트 한다고 하는데요.. 받은지 얼마 안되어서 제대로 되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머 그래도 무료로 보는게 어디인가요~ㅎㅎ 추천관 메뉴의 모습입니다.

▷ 신작 포함 200여편의 영화 감상 


상영관에서는 최신영화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보기 좋게 정렬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액션/SF 쪽도 들어가보았는데요.. 머 그렇게 영화가 많지는 않습니다만.. 그때 당시에
보고 싶었는데 보지 못한 영화도 있더군요. 한번 봐야겠다는~ㅎㅎ

▷ 매거진을 통한 영화 정보 제공


또한 매거진 메뉴에서는 개봉하였거나 앞으로 개봉할 영화들에 대한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스오피스에 대한 정보들도 있고 말이죠.


자.. 그럼 영화는 어떻게 볼까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시청하기를 클릭하게 되면 쿡 로그인창이
나타나게 되는데 로그인만 하면 끝이 되겠습니다~


"두 얼굴의 여친" 을 클릭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화질이 꽤나 선명하여 볼만하더군요^^
참고로 "쿡존영화"는 와이파이 지역에서만 이용이 가능(예고편은 3G에서도 가능)하답니다.
살펴보니 아이패드에서도 해당 어플이 있더군요. 볼만하겠어요^^

언능 포스팅을 완료하고 간만에 문화생활 하면서 잠들어야겠습니다~ㅎㅎ

긴 연휴가 끝나고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는데요.. 적응하기가 그리 쉽지는 않을거 같네요.
그래도 머 어쩌겠습니까.. 힘들 내시구요!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