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의 전화번호 가치는 얼마일까?[내 전화번호의 가치는?]


저녁을 먹고 잠시 누웠는데 일어나니 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요즘 들어 왜이리 피곤한지 모르겠습니다.
좀 더 유용한 포스팅을 하려고 했으나 너무나도 잠이 오는 관계로 초간단 어플 소개를 하나 하려 합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자신의 전화번호 가치를 알려준다는 모토를 내세우고 있는
"내 전화번호의 가치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개발자는 어플 소개에서 애착이 가는 자신의 번호가
금액이 너무 낮게 나오면 기분이 나쁠거 같다는 이유로 높은 가격으로 산정하였다고 합니다~

복잡하게 어떠한 알고리즘을 사용했는지.. 요런거 신경쓰지마시구요~
그냥 가볍게 심심풀이로 한번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높게 나오면 좋죠 머~ㅎㅎ

▷ 전화번호 입력 -> 평가 받기 하면 끝!


실행방법은 간단합니다. 자신의 전화번호를 누른 후 평가받기만 누르면 끝입니다~
실험 결과 저의 번호는 160만원대가 나왔는데요.. 머 이정도면 괜찮은건지 모르겠네요~ㅎㅎ

▷ 당신의 전화번호 가치가 궁금하시나요?


여기서 테스트를 끝내면 너무 아쉽자나요~ 그래서 비현실적인(?) 번호를 하나 넣어봤습니다.
캬.. 역시나 전화번호의 가치가 상당하군요^^ 여러분의 전화번호 가치는 얼마인가요?

아이폰이 없는데 너무나도 나의 전화번호 가치가 궁금하시다는분은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평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금요일입니다! 오늘도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