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의 바람끼는 얼마일까?[오빠는달라]


예전에 제가 소개해드렸던 재미난 어플 생각나시나요? 사람의 얼굴로 감정인식을 한다는~ㅎㅎ

이번에 그 어플을 제작하였던 블루핑거에서 또 하나 재미난 어플을 하나 내놓았습니다.
그건 바로 인물사진을 촬영하게 되면 바람둥이.. 즉, 바람끼를 측정할 수 있다는 "오빠는달라" 입니다.

역시나 간단하게 재미로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이게 사실이면 큰일나요...ㅎㅎ
왜냐구요? 아래를 보시면 아실거에요^^

▷ 나의 바람둥이 측정 결과는?


이런 어플이 나오면 으레 저의 얼굴이 등장한다죠^^ 기분 상하실까바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ㅎㅎ

자다 일어난 모습의 사진.. 무려 레벨5까지 나왔네요.. ㅎㅎ
사귄사람의수와 양다리횟수, 숨겨둔아이까지 나오게 된다는 "오빠는달라"
제 결과가 참 짓궃습니다^^;; 숨겨둔 아이에 최고의 카사노바라고 하니.. 정확하진 않군요 ㅋㅋㅋ

▷ 멍멍이나 야옹이는 인식 X


야옹이나 멍멍이의 사진은 인식이 안되더군요~ㅎㅎ

▷ 쿨하게 재미로 즐겨주세요!


재미로 보는것이긴 하나 너무나 높은 레벨로 인하여 몇년 전 증명사진을 꺼내본 저...ㅎㅎ
레벨1이 나오네요^^ 위의 결과와 비교해서 많이 나아진(?) 모습입니다^^

쿨하게 재미로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재미 어플이니 말이죠^^
여러분의 바람둥이 기질은 얼마인가요? 재미로 한번 해보시구요~ 좋은 하루 맞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