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패드/iPad Camera

아이패드2 카메라 성능은 어느정도일까

 
어제는 신나는 금요일이었죠~ 오랜만에 데이트를 나선 조로커플! 이제 이러한 자리에 빠질 수 없는게
하나 생겼다죠.. 바로 어제 개봉기를 올린 아이패드2입니다. 야외에서 사용하는것도 색다르더군요 ㅎㅎ

아이패드2는 아이패드1에 비하여 더욱 얇아지고 가벼워지고.. 성능은 업그레이드 되고 아이패드1에는
없던 카메라도 생겼다죠~
그것도 전면 후면 다 말이죠 ㅎㅎ 하지만 아이패드2 카메라의 성능은 그리
크게 기대할건 못된답니다. 첫술에 배부를수는 없겠죠! 그래도 없는거보단 낫다고 생각하며...ㅎㅎ

아이패드2로 촬영한 사진들을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합니다.
아이패드2 후면 92만화소의 위력(?)을 함께 느껴보시죠^^


<크리스피크림에서의 도넛과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커피>


<피자와 콜라>


<고구마피자 근접 촬영>


<함께 따라나온 맥북에어와 파우치>

어때요? 괜찮은가요? 급할때 한번씩 찍는건 괜찮을거 같아요~ 반응은 상당히 빠르더라구요 ㅎㅎ
신나는 주말이 왔습니다. 이번주는 어린이날이 있어서 그런지 꽤나 빨리 다가온 느낌이네요.
항상 평일에 공휴일이 하나씩 있었음 좋겠어요^^ 신나는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피아르카-링크] 아이폰, 아이패드케이스 판매 전문샵
[월넛케이스-링크] 핸드폰악세사리 전문 쇼핑몰
[최신스마트폰-링크] 최신스마트폰 무료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