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Life

아이폰의 화려한 변신![아이폰4 뉴욕양키스 케이스]

 
야구 좋아하시나요? 프로야구 시즌이 되면 야구팬들은 즐겁습니다. 주중3연전, 주말3연전.. 일주일에
하루를 제외하고는 퇴근 후 자신이 좋아하는팀의 경기를 보며 피로를 풀 수 있으니 말이죠!

학창시절.. IMF경제위기 시절 세계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메이저리그에서 거침없이 활약하던
박찬호선수를 보며 꿈과 희망을 가졌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때는 정말 우리의 우상이었죠~ 하지만 세월에는
장사가 없는듯.. 일본에서 활약하던 박찬호 선수가 며칠전 패배를 기록하더니 2군으로 내려갔다죠ㅠ,ㅠ

다시 예전의 기량을 되찾길 기대해봅니다.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ㅎㅎ 이렇듯 야구를 좋아하는
제가 메이저리그의 로고가 새겨진 아이폰 케이스를 구매하였답니다^^ 넘 이뻐요~ 함께 보시죠~ㅎㅎ


제 블로그의 많은 소재거리를 제공해주고 있는 저의 아이폰.. 주인을 잘못 만나 고생이 많습니다.
고작해준것이라곤 보호필름에 공짜로 받은 애플의 정품 범퍼뿐....


그래서 이번에 큰맘먹고 새로운 옷을 입혀주었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이 절묘하게 섞인 아이폰4 TPU(폴리우레탄) CASE가 바로 그것입니다.


뒷면에는 이렇게 뉴욕양키스의 로고가.. 메이저리그에서도 최고의 명문구단중에 하나죠^^


제품구성은 메이저리그 로고가 새겨져 있는 아이폰케이스와 함께 액정필름이 들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장착한 후에도 아이폰에 있는 버튼들은 아무런 문제 없이 잘 눌러지더군요^^
앞으로 스크래치나 오염물질로부터 저의 아이폰을 보호해줄듯합니다~

그럼 변신한 저의 아이폰.. 함께 살펴보시죠^^


<벨소리, 무음모드 버튼과 음량을 올리고 내리는 부분>


<전원을 키거나 끄고 잠자고 깨울때 사용하는 버튼과 3.5mm 헤드폰 미니잭 부분>


<뉴욕양키즈의 로고가 이뿌게 새겨져 있는 아이폰의 뒷면>


<아이폰의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독 커넥트>


<사은품으로 함께 온 소프트 홈버튼과 애플 로고가 새겨진 전자파 차단 스티커, 애플조이 명함>


기존에 쓰던 애플의 정품범퍼에 비해서 훨씬 날렵해지고 매끈한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잘 미끄러지지도
않고 말이죠.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왠지 유행할듯한 느낌이 나네요. 새로 나온 화이트 모델에 장착하면
더욱 괜찮을듯 합니다.. 그나저나 우리나라 야구팀의 로고가 새겨진 아이폰 케이스도 등장하면 좋겠네요^^

케이스에 관해서 더 궁금하신분들도 있을것 같아 링크 첨부합니다. 그럼 신나는 금요일되세요!

아이폰4 케이스 보러가기 -> http://www.applejo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