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Life

아이폰악세사리 - 휴대용기기 배터리 걱정 이제 하지말자![iWALK3600]


휴대폰, 스마트폰, MP3, PMP, 디지털카메라등과 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들로 인하여 우리들의 삶은 날이 갈수록 풍족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들로 인하여 더 이상 혼자 있는 시간이 지루하지만은 않죠. 너무나 행복한 세상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기들의 어느 순간 배터리가 다 소진되어 꺼져버린다면.... 상상도 하기 싫은 일입니다. 

언제나 우리들이 몸에 지니고 다니는 휴대폰.. 이제는 생활에서 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침에 나설때부터 완충을 하고 간다고 하더라도 음악감상, 게임, 웹서핑등을 하다보면 어느새 배터리는 절반 이하로 뚝 떨어지기 일수입니다. 항상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는것도 아니고.. 언제나 옆에 콘센트가 있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그나마 분리형 배터리를 모델로 하고 있는 휴대폰은 그 시간을 2배로 연장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와 같이 일체형 배터리를 채택하고 있는 아이폰을 사용하는이들은 배터리 때문에 가끔 눈물을 머금곤 합니다. 얼마 전 서울에 다녀올때 아이폰이 꺼져 버리는 아픔을 맛보았다죠;;;

이렇게 배터리 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을 위해 탄생한 것이 바로 보조배터리입니다. 얼마 전 아이엠데이딜즈(http://deals.iamday.net)에서 판매하기도 하였던 iWALK3600 제품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iWALK 시리즈에서 나름 큰 용량을 자랑하는 iWALK3600 휴대용충전배터리.


PDA, 모바일폰, PMP, DMB폰, 디지털카메라, PSP, 아이팟, 아이폰, 블루투스기기, 닌텐도DSL, GPS기기등 8가지의 젠더를 이용하여 무수한 기기들을 지원합니다. 



iWALK3600은 본체와 사용설명서, 전용아답터와 멀티케이블, 다양한 기기들의 사용을 위한 모바일 충전 커넥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용아답터의 모습.. iWALK3600을 충전할때에 쓰이게 됩니다.


충전할때에는 멀티케이블을 연결해서 말이죠. 멀티케이블은 이름답게 본체를 충전할때와 함께 다양한 기기들을 충전할때에도 사용되게 됩니다.


iWALK3600은 3600mAh라는 많은 용량을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이지만 상당히 슬림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슬림한 모습에 걸맞게 무게도 112g밖에 나가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부담 없이 들고다니기에 제격이겠습니다.


위에 보이는 4개의 표시등은 배터리 잔량 표시와 함께 모바일 제품 충전시에 사용되게 되는 전원 표시등이 되겠습니다.출력포트(DC-OUT)는 휴대폰이나 다양한 기기들을 충전할때에 사용되며 입력포트(DC-IN)은 iWALK3600을 충전할때 사용하게 됩니다.


8가지의 다양한 모바일 충전 커넥터(젠더)의 모습입니다. 표준24핀, 20핀, 삼성 핸드폰20핀, MP3, PSP등 정말 다양한 기기들이 이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충전이 가능하게 됩니다. 자, 그럼 실제 사용 사진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본체를 충전중인 모습입니다. 제품 충전시에는 배터리 잔량 표시 LED가 켜지게 되며 충전시간에 따라 배터리 잔량 표시등이 점차적으로 켜지면서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어집니다.



갤럭시S와 아이폰4의 충전 테스트 결과 매끄럽게 충전이 잘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이패드2는 충전이 이루어지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만.. 휴대용 기기를 충전하는데 있어서는 매우 만족스런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이 상품이 아이엠데이딜즈(http://deals.iamday.net/)에서 판매종료가 되었지만 다양한 IT, 스마트기기들을 계속해서 소개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한번쯤 둘러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배터리 걱정... 이제 휴대용충전배터리로 해결해보세요! 이상 조로의 iWALK3600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아르카-링크] 아이폰, 아이패드케이스 판매 전문샵
[월넛케이스-링크] 핸드폰악세사리 전문 쇼핑몰
[최신스마트폰-링크] 최신스마트폰 무료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