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닭터 새똘에게 물어보는 다양한 심리테스트


누군가를 좋아한다거나 어떠한 고민거리가 있으신가요? 이럴때에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얘기를 하면서 고민을 해결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고민을 다른사람에게 물어볼수는 없는것.. 이러한 분들을 위해 등장했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분류대로 원하는 심리테스트를 해주는 '닭터 새똘의 심리테스트'를 소개합니다. 해당 어플은 무려 심리테스트가 170개 이상이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네요. 활용해보도록 하세요^^~

◈ '닭터 새똘의 심리테스트' -> http://itunes.apple.com/kr/app/id455017086?mt=8


'닭터 새똘의 심리테스트'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성격, 대인관계, 자아탐구, 사랑, 비즈니스.. 원하시는 심리테스트를 바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심리테스트 방식은 문항에 대해서 답을 고를 경우 그것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또한 테스트항목들에는 통계기능을 제공하여 다른사람들과의 생각과 비교해 볼수도 있습니다.


테스트문항이 많다보니 내가 이것은 했는지.. 안했는지 가끔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를 대비하여 테스트를 한 항목과 하지 않은 항목을 별도로 정리하여 안내해주기도 합니다.


이제 고민이 있다면 귀엽고 깜찍한 닭터새똘에게 물어보도록 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친절하게 답변해줄거에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