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또다른 자신을 찾아준다는 도플갱어 어플[도플갱어찾기]


도플갱어라는 단어에 뜻을 아시나요? 도플갱어의 사전적 의미는 같은 공간과 시간에서 자신과 똑같은 대상을 보는 현상을 말합니다. 즉 자신의 모습과 같은 또다른 자신을 의미하지요. 이러한 도플갱어라는 단어는 보통 정신질환이나 죽음과 관련되는 뜻으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넓은 지구안에 나와 똑같은 분신이 있을거 같다는 상상을 해보지 않으셨나요? 저는 왠지 저와 닮은 사람이 지구 반대편에서 돌아다니고 있을거 같아요 ㅎㅎ 몇가지의 질문을 통하여 가볍게 자신의 분신의 행방을 알아볼 수 있다는 '도플갱어 찾기' 아이폰 어플을 소개합니다.

◈ 도플갱어 찾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59693625


자신의 분신을 찾기 위해서는 왠지 많은 정보들을 입력해야 될듯하나..
위에 보이는 문항이 끝입니다. 가볍게 해보세요 ㅎㅎ


저의 도플갱어를 공개합니다. 바그다드에서 허풍치며 살고 있답니다^^;;; 골때리네요 ㅋㅋ
여러분의 분신은 어디서 무얼하고 있나요?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