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자신이 좋아하는 축구선수를 마음껏 보고싶다면


요즘 주말의 재미는 단연 축구입니다. 토요일 저녁부터 시작되는 유럽의 축구들을 보고 있노라면 시간이 참 빠르게 갑니다. 안그래도 빠르게 지나가는 주말인데 말이죠 ㅎㅎ 유럽리그에는 화려한 발재간과 함께 폭발적인 슈팅들을 가지고 있는 스타들이 많이 있다죠.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있어서 응원할때에 스포츠는 더욱 재미가 배가 되는듯 합니다. 이러한 멋진 축구선수들의 스폐셜 영상을 한자리에 모아 놓고 있는 '축구스타하이라이트' 어플을 소개합니다.

◈ 축구스타하이라이트 보러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75297646


축구스타하이라이트 어플에는 세계 유명축구스타 25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축구스타들은 앞으로도 계속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여러 축구스타들의 동영상을 보유하고 있는만큼 용량은 좀 됩니다 ㅎㅎ
934MB인데요. 받으실때는 꼭 와이파이로 받으셔야 할 듯 하네요~



메시뿐만 아니라 한국의 자랑스런 박지성의 골 스폐셜까지 포함되어 있는 축구스타하이라이트 어플.
축구를 사랑하는이라면 필수적으로 받아둬야 할 어플이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