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주부노래 오디션, 슈퍼디바 2012가 탄생한다


슈퍼스타K와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케이블 채널은 물론 공중파 채널에서 여러가지 형태의 오디션 프로그램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은 대부분이 남성이며 결혼을 한 주부들의 경우에는 참가하기도 힘들뿐더러 막상 참가를 한다고 해도 예선도 통과하기가 힘든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주부들에게 기회가 생길듯 합니다. tvN <슈퍼디바 2012> 에서는 오직 주부를 위한, 주부에 의한 국내 최초의 미즈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주부, 돌싱녀, 싱글맘은 물론 리틀맘까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노래에 자신이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주부라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우승을 할 경우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는 특전은 물론 상금으로 3억까지 주어진다고 하니 일석이조가 아닐까 합니다.


현재 tvn <슈퍼디바2012> 는 홈페이지에서 지원을 받고 있으며 전화 접수(1670-2012)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지원기간은 내년 2월10일까지이며 제가 속해 있는 대구 지역의 오디션 심사는 내년 1월 7일 대구과학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이뤄진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여성들을 열광시킬 국내 최초의 미즈 오디션 <슈퍼디바 2012> !! 미즈에서 뮤즈로, 일상을 놓고 마이크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지원 : tvN <슈퍼디바 2012> 홈페이지(클릭)
- 공식트위터 : http://www.twitter.com/superdiva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