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개봉기!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기념 선물이 얼마 전 도착했습니다. 다른곳에 가있는지라 이웃블로그님의 글을 보고 발송여부를 알 수 있었습니다. 며칠 뒤 도착한 집에는 다행히도 티스토리에서 보낸 선물이 고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택배기사님이 연락도 하지 않아 온지 알수도 없었다는;;


어찌되었던 이번 연도에도 운좋게 우수블로그로 선정이 되어 뜻깊은 선물을 받을 수 있었네요. 이게 다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시는 여러분들 덕택인거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올해 선물은 지난 연도와는 좀 차이가 있더군요. 지난해에 명함이 왔다면 이번에는 그 명함을 넣을 수 있는 명함지갑과 교통카드등을 넣을 수 있는 교통지갑이 함께 왔습니다.



지난해처럼 블로거님들의 멋진 사진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책상달력도 오고 말이죠. 이번에도 참가를 하지 않아 책상달력은 받을 수 없었는데 다행히도 이렇게 받았네요^^ 달력 아래에는 실용적인 자도 있고 좋군요 ㅎㅎ


지난해에 받은 티스토리 명함들이 아직까지 많이 남아 있기에 명함을 넣어다니면 딱일거 같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이사를 하면서 명함지갑을 하나 잃어 버렸는데 제게 딱 필요한 선물이 되었네요. 부지런히 가지고 다니면서 써야겠습니다. 선물을 보내주신 티스토리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요즘 들어 날씨가 추워 사진을 찍으러도 자주 나가지 않고...
러블이 하고만 놀고 있네요 ㅎㅎ 어서 빨리 날씨가 따뜻해지길 바래봅니다.
따뜻한 하루 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