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토크콘서트와 함께 즐기는 힙합가수공연[2012 스마트 토크 콘서트]


지난 15일 대구를 시작으로 2012 SMART 토크 콘서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대구뿐만 아니라 부산, 대전, 광주, 마지막으로 서울까지 전국 주요 도시들에서 진행(행사일정은 아래의 표 참고)되게 됩니다. 미래의 트렌드인 스마트 시대에 대한 주제로 명사와 전문가들의 자유로운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화려한 오프닝쇼와 함께 힙합가수들의 멋진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재미가 배가 될듯 합니다.



계명대학교에서 열린 2012 스마트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 날은 마침 축제기간이었습니다. 따라서 보다 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행사가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2년의 키워드라고도 할 수 있는 스마트에 대한 열띤 관심을 반영하듯이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 멀티강의실은 시작도 하기 전 거의 빈자리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관객들로 가득메워졌습니다. 



스마트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가 이어진 후 마지막에는 힙합가수 배치기의 열정적인 공연이 이어지면서 이날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습니다. 여느 콘서트와는 다르게 토크 콘서트는 가수들의 숨소리도 들을 수 있을정도로 가수와 관객들의 거리가 가까워 보다 더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수가 있었습니다.



공연 중간에는 배치기의 앨범을 가져온 관객들에게 직접 사인을 해주는 배치기의 친절함도 눈에 띄었습니다. 친필 사인이 들어간 앨범이라.. 평생 보물로 남을듯 하네요. 토크콘서트가 모두 마무리 된 후에는 강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습니다. 그 어떠한 행사보다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재미나게 진행된 행사가 바로 스마트 토크 콘서트가 아닐까합니다. 앞으로 남은 콘서트 일정도 있기에 해당 지역에 있으신분들과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가셔서 좋은 기회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2012 스마트 콘서트 신청하기(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