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근육이 더 보기 좋을까?[뷰티바디선발대회]누구 근육이 더 보기 좋을까?[뷰티바디선발대회]

Posted at 2012/07/17 06:30 | Posted in Zorro's 스타일샷/행사


가뭄이 언제 왔었냐는듯, 연일 하늘에서는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는 와중에도 빗방울 소리가 크게 들리는군요. 이러한 장마가 끝나고 나면 뜨거운 햇볕아래 연일 무더운 더위가 우리를 찾아오겠죠. 이러한때에 더욱 빛나는 이들이 있으니 멋진 근육을 자랑하는 몸짱들입니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멋진 몸매를 관리해온이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나이와 함께 늘어만 가는 제 뱃살을 보면서 한숨 한번 쉬어봅니다... ㅎㅎ





2012.07.15 뷰티바디선발대회 in 문경시민회관


제1회 뷰티바디선발대회(남자부) : 

라인업(워킹)으로 전체적은 근육의 발달보다는 적당한 근육의 균형미로 평가하여 선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1. 우와~ 멋진 복근 정말 부럽네요 ^^;
  2. 오~ 꽤 연세 있으신 분도 있는 거 같은데, 대단하네요~
  3. 비밀댓글입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