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니콘 마스터피스 숄더백 구입기

니콘마스터피스니콘 마스터피스 숄더백(카키)


오랜만에 카메라 가방 하나 샀습니다. 구입 후 사용이 마땅치가 않아 그냥 방출했던 녀석들이 몇개씩 되는 바람에 이번에는 꽤나 신중한 결정후에 구매를 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니콘 마스터피스 숄더백.



SLR클럽이나 중고나라와 같은 곳에서 조금이나마 싸게 구입해보고자 장터링을 몇일 해보았으나.. 올라오지 않던 관계로 그냥 구매를 해버렸네요. 작년에 특정 니콘 바디를 구매시에 이벤트로 뿌리던 가방인데 그 당시에 구입했으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을텐데요. 어찌 되었던 구매를 했으니 이제 사용을 잘해야겠죠~



가방의 덩치를 보여주듯이 가방 또한 커다란 박스에 도착. 안에는 또다시 박스에... 다시 포장지에 쌓여있군요. 



떡하니 모습을 드러내는 니콘 마스터피스 숄더백. 검정과 카키색중 저는 카키를 선택~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두가지였는데요.

우선 카키색이 생각보다는 진하다, 가방이 생각보다는 작네. 머 이정도~



살며시 가방을 열어봅니다. 가방끈과 함께 두꺼운 파티션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사실 숄더백을 새로 구매한 이유는 기존에 있던 숄더백(NGW2140)이 너무나 작았으며

백팩형 가방을 메고 다닐시에 이것저것 렌즈를 교체할때에 불편함으로 인하여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파티션이 두꺼운게 장비들을 잘 보호할거 같아 일단 맘에 드는군요.



슬슬 가방끈을 걸고 살포시 메어봅니다. 가방 끈 조절하기는 매우 편리~



그럼 가장 중요한 장비수납공간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기존에 있던 장비들을 많이 파는 바람에 꽤나 간소해졌는데요 ㅎㅎ



위의 사진에 보이는 장비들은 바디, 광각단렌즈, 표준줌렌즈, 망원줌렌즈와 플래시입니다.

이정도 구성으로는 딱 맞아보이네요.

사실 한쪽 어깨끈으로 메고 다니는 숄더백이기에 더 넣기에는 어깨에 부담이 클듯합니다.

70-200 렌즈가 너무 많은 자리를 차지해서 좀 그렇긴 합니다만.. 

이정도 크기면 준수한듯하네요. 악세사리나 이것저것 넣을 수 있는 자투리 공간들도 괜찮구요.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아무래도 장비를 꺼낼때에 부분입니다.

위에 보이는 니콘 마크의 있는 부분을 열게 되면.. 뚜껑만 살짝 열린답니다. 

아.. 사진을 안찍어놔서 머하지만 하여튼 렌즈교환시에 꽤나 유용하게 쓰일듯합니다.

보다 많은 장비들(노트북이나 대포등..)을 들고 다닐때에는 기존의 백팩형 가방을 계속해서

사용하겠지만 간단하게 들고 다닐때에는 이번에 구입한 니콘 마스터피스 숄더백으로 대체 가능할듯 하네요.



혹시나 관심 가지고 계신분들은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사실 구매전에 정보를 얻는데에 애로사항이 좀 있었거든요~

그래서 살포시 정보를 올려봅니다. 절대 협찬 받거나 하지 않았어요~

나름 거금(?) 주고 구입한거라는 ㅎㅎ 즐거운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