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0 제주도여행

유리의 성을 가보니..<1>

제주 국제공항에서 30여분쯤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유리의 성..

말 그대로 갖가지의 유리예술 조형물들이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크게 실내에 있는 전시실과 외부에 있는 테마공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유리의 성은 
평일 오전에 방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더군요.. 그만큼 볼거리도 많았습니다^^

시간상 그리 오래 머물수가 없어서 사진들을 보시면 급하게 찍은 티가 납니다^^;; 
그래도 많은 모습들을 담고자 노력했으니 이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유리의 성을 공개합니다~


 세계의 유리.. 세계 각국의 유리발전 과정이 한눈에 보이게 설명되어 있었는데요..
들어가기 바빠서 그렇게 자세히는 안봤습니다^^;;


현대 유리 조형관에 들어서면 거대한 잭과 콩나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유리벽에 연어떼들이 붙어있네요~


전시실을 나와 오른쪽에 자리잡고 있는 유리의 미로~
인증샷입니당ㅎㅎㅎ

미로이긴 하지만 거리가 짧은 관계로 금방 빠져나오실수 있습니다^^


연인들끼리 사진찍기에 좋아보이는... 저는 패스;;


다보탑과 유리 오케스트라..
꼼꼼하게 잘 만들었네요ㅎㅎ


계속해서 현대 유리조형관 전시실에 있는 작품들..
너무 이쁜작품들이 많았습니다~


베네치아 글래스입니다..
어찌나 이뿐 컵이 많던지요.. 하나 가지고 오고 싶었네요ㅎㅎ


3000여개의 유리로 만들었다는 유리 콩나물..
자세히 봐도 콩나물과 똑같이 생겼더군요.. 크기도 실제 콩나물과 같고...
대단한 기술입니다~


보물섬에나 나올 법한 보물들입니다..
반짝반짝 빛이 나는군요ㅎㅎ


신기한 유리의 성 화장실 내부입니다..

변기가 딱 하나인데.. 특수한 거울로 여러개가 있는것처럼 보이더군요..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저만 신기한거 아니죠?;;;

올리다보니 사진이 너무 많네요.. 
스크롤 압박이 심할것 같은 관계로.. 나누어서 올려야겠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조금 더 크게 올렸는데요..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클릭하시면 됩니다(가로 사진만.. 세로는 엄청 크게 나왔네요;;)

그럼 2편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