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폼클렌징 선물 받았어요! 스킨케어도

저의 하나뿐이 없는 여자친구에게 폼클렌징 선물을 받았네요. 스킨케어도 함께... 저의 피부를 책임져주는 마음 착하고 어여쁜 여친입니다 ㅎ



무냐무냐 쇼핑백에 담겨서 받은 선물. 무냐무냐 쇼핑백이 여자친구처럼 이쁘네요^^



곱게 쌓여져 있는 두 종류의 선물입니다. 이거 아까워서 어떻게 쓰낭ㅋㅋ





무닉 큐어바스. 앞으로 목욜할때 저의 피부를 책임질 스킨케어 입니다. 향도 좋네요^^






저의 세안을 책임져 줄 폼클렌징입니다. 앞으로 거품 내서 열심히 세안해야겠어요^^



폼클렌징과 스킨케어 선물..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