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소프트리 아이스크림 맛나요

지난번 신세계에서 맛보고 깜놀(?)했던 소프트리 아이스크림을 저번주에 다시 한번 맛보고 왔습니다. 부드러운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벌집을 얹어서 맛을 차별화한 소프트리. 제가 무언가를 먹기 위해 줄을 서는것은 하지 않는 행동이지만 이곳에서는 조용히 줄을 서게 되지요;;



제가 찾아간 소프트리 매장은 홍대점이었는데요. 여느때와 똑같이 줄이 좀 길더군요. 그래도 약간 더운 날씨에 시원한 소프트리에 달콤한 벌집을 먹고자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생각보다는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15분 정도.....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진한 우유 맛을 느낄 수 있는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벌꿀을 얹은 소프트리의 발상은 참 훌륭합니다 ㅎ




메뉴판의 구성은 이러합니다만.. 대부분이 허니칩을 먹게 되지요. 벌꿀집의 물량이 딸리는지 추가 허니칩은 당분간 안된다 하더군요.





근데 위에 문구를 보면 꿀벌이 들어갈수도 있다는데.... 먹다가 나오면 깜놀하겠어요 ㅎㅎ



아.. 근데 기다리다 나온 소프트리 아이스크림. 근데 이거이 벌꿀집을 안올려 주고 이러쿠롬 주네요. 홍대점에서는 좀 실망했다는;;; 



제대로 된 벌꿀집을 올려줘야 더 맛나는데.. 뭐 이렇게라도 먹으니 그런대로 만족합니다. 근데 대구에는 왜 소프트리 아이스크림이 정식적으로 안생기는지 모르겠어요. 비슷한 짝퉁 같은 매장들만 생긴다는... 어서 빨리 대구에도 상륙(?)해서 가끔 먹으면 좋겠어요~!!





'Zorro's 스타일샷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천맛집 꼬막정식게장정식  (13) 2014.05.16
군자역 홍스타코  (3) 2014.05.04
수성구 맛집 대구 샤브폴스  (9) 2014.04.28
홍대 구슬함박 방문기  (12) 2014.04.22
테라로사 커피 양평  (22) 2014.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