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패드/iPad Accessory

아이패드 펜 다기펜 P702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구입한 후 할게 많군요. 액정강화필름에 케이스에 더해서 DAGI펜으로 화룡정점을 찍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당분간 구매할것이 없겠죠 ㅎㅎ 아이패드 펜은 필기만 할것이 아니라 그림까지 그릴 것까지 고려하여 고민하던 중 다기펜이라는것이 눈에 들어와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요녀석입니다. 스타일러쉬 터치팬이라고 해서 전세계 판매 1위라고 합니다. 맞는지는 모르겠지만서도 사용하시는분들의 평이 좋아 구매하게 된 다기펜입니다. 다른펜들에 비해서 가격이 약간 높기에 기대하는바도 큽니다.



펜 이외에 친절하게 이런 설명문구도 따라왔습니다. 판매 후 A/S를 100% 철저히 완벽하게 해준다는 문구가 눈에 띄고 믿음을 주네요.



다기펜의 방식은 바디 스핀타입으로 펜을 잡고 돌리게 되면 펜촉이 나오게 되는 형태입니다. 색상은 블랙, 레드, 실버가 있는데 저는 실버로 초이스!




이 부분을 돌리게 되면 펜촉이 나오게 됩니다.




이런 방식인데 상당히 부드러운 터치감을 보여주게 됩니다. 다기펜에서 밝히기는 현존 터치펜중에서 최고의 인식율과 정확성, 스피드를 자랑한다는데 여태까지 다른펜을 써보지를 않아서 비교 분석을 할 수는 없네요 ㅎㅎ 실제 사용해보니 잘되긴 합니다.



새로 산 미니 레티나 케이스와 왠지 어울리는 녀석. 위쪽 부분에 꼽으면 보관이 가능해 휴대성도 좋을듯 합니다. 



다기펜 P702로 저는 필기를.. 여친은 그림을 그릴듯 합니다. 보다 정교한 작업을 수행해 줄 다기펜.. 앞으로 멋진 활약 기대해봅니다. 근데 신기한게 강화유리 액정필름을 붙이니 더 부드럽게 작업이 되네요. 옵션에서 강화유리용으로 고른게 도움이 되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