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동성로 길촌 주꾸미

대구 동성로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길촌 주꾸미에 다녀왔습니다. 쭈꾸미가 아니라 주꾸미가 맞는 표현이다라는것은 이번에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알았네요.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만 몰랐는가요 ㅎㅎ 하여튼 길촌에 이틀 연속하여 다녀왔습니다. 이유인 즉슨.... 아래 포스팅에서~



길촌 주꾸미의 위치는 원주통닭 뒤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백쪽에서 중앙도서관 방향으로 가다보면.. 아니면 반대쪽에서 가다보면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주통닭은 몇번 가보았는데 이번에 주꾸미 집은 처음 가보았네요.



철판볶음전문... 개인적으로 주꾸미보다 나중에 철판에 볶은 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내부의 전경은 대충 이러이러하구요~



메뉴판은 이러합니다. 여기서 삼쌈주꾸미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초보맛과 프로맛이 있는데.... 첫째날은 프로맛으로 먹었습니다. 매운걸 싫어하는 제가 끝까지 초보맛으로 먹자 했는데도 다수결에 의해서 어휴....



삼쌈주꾸미입니다. 빠알간 주꾸미에 삼겹살이 함께 있는 형태의 메뉴에요. 가운데 떡볶이가 있는데 이거이 별미입니다. 맛 좋아요~



비주얼만큼이나 맛이 좋습니다. 다만 저처럼 매운걸 잘 못드신다면 프로맛이 아닌 초보맛을 추천해드립니다. 저 이날 매운거 먹고 담날 속이 좋지 않아서 고생했다는... 이러한 비주얼을 여친에게 자랑했다가 결국 담날에 길촌을 다시 찾았는데요. 이날은 초보맛으로 선택! 살짝 매우면서 괜찮았답니다. 초보도 약간 매콤하다는거 참고하세요~



드실때 위에 콩나물을 투척해서 드시면 더욱 맛나게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한젓가락... 하실래요?ㅎ





다 먹고 난뒤 볶음밥을 주문하면 맛나게 볶아주십니다. 쓱싹쓱싹 다 긁어 먹었네요. 갠적으로는 배불러도 볶음밥은 꼭 시켜드시길 권합니다! 1인분도 볶아줍니다~ 주꾸미가 먹고 싶다구요? 그럼 시내에 있는 길촌을 찾으시길바랍니다. 저는 이틀 연속해서 찾은 관계로... 한동안은 참을까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