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Tab S 10.5

갤럭시탭s 심플커버 개봉기

갤럭시탭s 와 같은 태블릿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가지고 다니려면 아무래도 케이스 하나쯤은 있어줘야 합니다. 이러한 케이스는 형태별로 스마트커버나 다이어리 오픈형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심플커버는 정말 이름 그대로 간단하게 갤럭시탭s 의 전면을 덮어주게 되는 디자인입니다. 뒷면은 거의 보호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무게는 가볍게 되죠. 지난달 삼성전자에서는 이벤트로 탭 구매자들에게 심플커버를 무료증정하는 행사가 있었는데요. 이에 놓칠세라 저도 신청을 했었습니다. 그럼 심플커버 개봉기 풀어봅니다.



우선은 원래 사용하던 커버를 벗겨내고 착용 준비를 해봅니다.



제조일자가 9월1일이라 따끈따끈한 녀석이 도착했네요.




조심스레 개봉해봅니다. 5가지의 종류중에서 선택한 브론즈색상. 저의 탭과 가장 잘 어울릴것 같아 선택했네요.



친절하게 끼우는 방법이 그림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장착 방법을 설명하자면 간단합니다. 갤럭시탭s 의 뒷부분이랑 이부분을 끼우면 됩니다. 정확한 사진은 맨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장착 모습입니다. 전면의 스크린은 완벽히 보호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커버를 열고 닫을때에 화면이 켜지고 꺼지는 기능은 구동이 되구요.





문제의(?) 뒷면입니다. 뒷부분이 보호가 안되어서 이부분에서 심플커버에 만족하지 못하실분들이 있으실듯 합니다.



동그란 부분에 커버를 키우게 심플커버는 장착이 되는 형태입니다. 전면 액정을 보호하며 가벼운 탭s 를 그대로 느끼실분들이라면 심플커버도 나쁘지는 않은 선택이 될듯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더군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