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S7

기어 vr 개봉기 새로운 세상이 열리다

저의 새로운 휴대폰인 갤럭시s7. 예약구매자들에게는 기어vr을 나누어 주었다지요. 하지만 그런 기회를 그대로 날려버리고 그담주에 구매한 저로서는 그저 슬픔에 빠졌답니다. 왠지 궁금한데 사용하면 어떠한 경험을 할 수 있을까.... 그래서 더 고민을 하지 않고 그냥 질러버렸습니다....ㅎㅎ 이럴때 지름 편하자나요^^





구매한지 얼마되지 않아 도착한 기어 vr. 최신 삼성 휴대폰 기종에만 지원이 된다지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어vr 개봉기 열어봅니다.





보시다시피 구성은 매우 단촐(?) 합니다. 기기와 고정을 하는 줄, 그리고 설명서가 모두입니다.





자세히 읽지 않았지만 바로 눈에 띈 발작 문구. 난 저기에 포함이 되지 않을거야...






이부분은 터치로 되어 실제 기어vr 실행을 할때 사용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위에 있는 여기 다이얼을 통하여 초점을 맞추고...






처음에 어질 했는데 자세히 보면 여기에 비닐이 붙어 있습니다.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처음부터 떼고 사용하세요.





갤럭시 기종의 크기에 따라 A, B로 나뉘어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을 하기 위해선 케이스를 벗겨주고요. 은근 벗길일이 많네요. 그냥 사용해버릴까보다...





기어vr을 연결하면 이렇게 자동으로 설정 마법사가 뜨면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할수가 있습니다.





몇가지의 앱과 영화와 드라마를 넣어서 사용해본 결과... 혼자만의 공간을 가지기엔 너무나 좋은듯 합니다. 다만 너무 오래보면 눈에 안좋을거 같다는 생각.... 조금더 사용해보고 리뷰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