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이벤트

휴대용 칫솔 살균기 가지고 계신가요?


얼마 전 블로거 이웃 탐진강님의 
블로그 천만명 돌파 이벤트(http://jsapark.tistory.com/673)에 운좋게 당첨!~

착한소비와 기부문화에 앞장서는 기브코리아에서 맘에 드는 상품을 선택하는것이었는데요..
저는 휴대용 칫솔살균기(자외선+오존살균)를 선택하였답니다~

이제 밖에서 좀 더 청결하게 칫솔을 사용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좋네요ㅎㅎ
저에게는 약간은 생소하고 신기했던 휴대용 칫솔살균기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칫솔 살균기와 함께 탐진강님의 따뜻한 편지가 한장 들어 있었습니다~
탐진강님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덤으로 다운로드 이용권도 있네요~ㅎㅎ


제품을 열어보면 케이스와 혀클리너, 설명서 그리고 건전지가 들어있습니다~
한번 열어볼까요?


위쪽 부분에는 혀클리너 거치대가 되어 있어 저렇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입냄새 원인의 85%가 혀에 있다고 하네요.. 이제 혀도 열심히 닦아야겠습니다^^;;;


그럼 칫솔을 넣고 살균기를 작동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하더군요.. 먼저 건전지를 넣은 후..
뚜껑을 열었다가 닫으면 자동으로 5분정도 살균램프가 작동하면서 살균이 됩니다~


아래 사진이.. 살균기를 작동한 사진입니다. 
램프에 불이 들어오며 자외선과 오존을 발생시켜 각종 바이러스와 병원균을 살균한다고 합니다.

근데 여기서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궁금하다고 살균할때 케이스를 열어서 보면 눈에 안좋다고 하네요.. 
그리하여 열어보고 싶은 욕구를 참았답니다^^;;


블로그가 좋긴 좋네요^^ 이런 칫솔 살균기도 생기게 하고 말이죠..
이제 좀 더 쳥결하고 위생적인 칫솔을 쓸수 있을거 같네요~ 
젖은 칫솔보관을 위해서 공기 흡입, 배출구도 있다니.. 
사무실에 배치 시켜놔야겠어요ㅎㅎ 그동안 화장실에 꽂아놓고 썼다는;;

칫솔 살균하고 싶으신분들은 들고오세요~ 제가 해드릴게요ㅎㅎㅎ
이상 저에게는 너무나 신기한(?) 칫솔 살균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