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S7 사진

광명 이케아 가볼만 하네요

제가 있는곳에서는 조금 먼거리에 위치한 광명 이케아. 처음에 만들어졌을때부터 많은이들이 찾는것을 보고 한번 가보려고 했지만 쉬운일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친구녀석을 만나러 가는길에 그리 멀지 않은곳에 있어 이곳을 다녀왔네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광명 이케아 사람은 많은 편이었습니다. 가구, 책상, 수납, 장식등 정말로 많은 제품들이 계속 걸어가는 동선에 따라 테마별로 전시가 되어 있더군요. 가격도 저렴한게 많고 왜 사람들이 이케아라고 하는지 알수 있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중간에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식당 코너도 있고..





확실히 이런곳에 가니 여자들이 좋아 하네요. 저도 첨에는 어지러웠지만 만족하면서 구경을 잘하고 왔습니다. 대부분이 만족스러웠는데 다만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계산대에서 긴 줄로 오래 기다리는건 조금 별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