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생활의지혜

대구 라이온즈파크 반입 규정 알아보기

지난번 비 때문에 취소가 된 아쉬움을 뒤로 하고 제가 가기전 궁금했던 내용이 있었기에 조금이라도 찾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시라고 올려봅니다. 주제는 바로 대구 라이온즈파크 반입 규정 내용입니다.





지금 생각해도 못보고 온건 참으로 안타깝지요. 환불은 된다고 해도 가는데 걸린 시간이나 기회비용을 생각하면 취소가 되는건 직관 하는 입장에서 마음 아픈 일입니다...







제가 이렇게 라이온즈파크 반입 규정이 표시가 된 안내문을 찍고 왔습니다. 저도 갈때 먹을껄 챙겨가고 싶은데 얼핏 듣기로는 입구에서 소지품 검사를 하여 통제가 되기에 망설인 기억이 있지요. 해당 내용을 보면 기본적으로 캔이나 병, 1리터를 초과하는 페트 병은 반입이 안됩니다.



대신에 1리터 이하의 음료는 1인당 하나는 들고 들어갈수가 있지요.






또한 가방 크기도 이렇게 제한이 되며 실제로 어느정도 큰 부피의 가방을 가지고 들어가면 입구에서 다 검사하기에 제한되는 품목은 처음부터 제외해놓으시는것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또한 이건 처음 알게 된것인데 아이스박스도 제한이 된다고 써있는데요. 하지만 실상으로는 많은분들이 소지하고 들어가시는걸 보았습니다. 더운 여름이니 이정도는 융통성 있게 허용을 해주어야겠지요.






보다 즐거운 관람을 위해서 라이온즈파크 반입 규정을 숙지하시고 방문하실때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담에는 우취가 아닌 제대로 된 직관을 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