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비오킬 사용법 효과 좋으려나

그리 멀지 않은 시기(2개월 전쯤)에 똑똑한 소비자 리포트에서는 먼지다듬이와 관련된 벌레 내용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신축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가정에 포착이 되며 빠른 번식력으로 사람들을 힘들게 하더군요. 최근 신축 현장에 간적이 있었는데 창틀에 몇마리가 기어다니기에 아뿔싸! 하며 살충제로 유명한 비오킬을 구비했습니다. 이에 사용법이나 효과등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사용하기전 과연 비오킬 사용법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궁금한점이 많았는데요. 생각한거보다 간단합니다. 사용전에 흔들어서 그냥 창틀 부분에 뿌려주면 됩니다. 인체에 무해하기에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한번 뿌리고 나서 설명서에 보면 3,4주후에 다시 살포하라고 되어 있는데요. 그때 다시 안보여서 수고를 들어주었음 합니다.





비오킬 효과는 많은분들이 만족하셨는데요. 제가 구매한분도 뿌렸는데 효과를 확실히 봤다고 하시더군요. 





실제 사용을 해보니 높은 창틀을 뿌릴때는 얼굴이나 눈에 떨어질수도 있던데 뿌리실때 안경을 착용하고 하면 더 좋을듯 합니다. 뿌린곳은 걸레로 닦아내지 말라고 하니 그냥 당분간 놔두어야겠습니다.







축축하니 뿌려놓고 왔는데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면 좋겠네요. 해충들을 박멸하고 싶으시다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많이 심각하시다면 연막탄도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