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상주 곶감 할인 판매합니다

새해가 된지도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 상황에서 이제 민족 최대 명절중의 하나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맘때쯤이면 올해에는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많이들 망설이시는데요. 상주 곶감 선택이 그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올린 글로 많은분들이 구매해주시고 맛있다고 재주문도 해주셔서 너무나 기뻤는데요! 이제 이번 가을 상주 곶감 판매글도 이번이 마지막이 될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지난번보다 보다 좋은 가격으로 되었기 때문에 구매하실분들은 서둘러주시는게 좋습니다. 수량이 얼마남지 않았어요^^







제가 판매하는것은 직접 상주에서 감을 재배하고 계시는 부모님것을 판매한답니다. 특히 자연건조로 만들었기에 더욱 부드럽고 맛이 좋습니다.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이미 블로그를 운영한지도 올해가 벌써 8년차인데요... 그런 부분에서 신용은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사실 상주 곶감 많이 하시는분들은 1년내내 냉동창고를 돌리셔서 보관하여 주문을 받고 판매를 하십니다. 하지만 저희집은 그리 많은 양이 아닙니다. 곶감이 주가 아니라 포도농사를 많이 하시거든요. 따라서 몇개 남지 않은것들을 보관해야 하려면 저온창고를 냉동으로 계속 돌려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신경도 쓰이고 전기세도 무시 못하기에 보다 빠른 시일내에 판매하고자 가격을 내린것이니 그렇게 이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는게 가장 정확하니 각 호별로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현재 1,3,4호가 남았습니다.

1호 같은 경우 선물용으로 올해에 특화된 포장으로 만들었구요.

3호는 1호와 같은 둥시로써 푸짐한 구성이 장점입니다.

4호 고둥시는 둥시에 비해서 조금 작긴 하지만 보다 부드럽고 달아서 인기가 좋습니다.

모든 제품에 보자기가 함께 들어가며 배송비 포함 가격입니다.



설명절에 선물하실분들은 미리 예약을 해두시면 됩니다.

받자마자 냉동보관을 해야 하기에 일반적인 냉장고에는 그리 많이 보관을 할수가 없는데요.

따라서 그런분들은 날짜를 지정해주시면 설명절 택배가 이동하는 한도내에서 배송을 해드립니다.
















사진들을 쭈욱 살펴보시고 상주 곶감 구매하실분들은 위에 있는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많이들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