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항공영상

거제 능포항 추억이 있는 이곳

오늘 소개해드리는 거제 능포항은 저의 어릴적 추억이 깃든곳입니다. 아주 가까운 거리에 제가 나온 학교가 있으며 수업을 마치고 종종 여기에 와서 놀았던 기억이 남아 있습니다. 그런 이곳에 아주 많은 변화가 생겼네요. 텐트치고 있는 이곳에서는 그냥 자갈밭이 깔려 있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텐트도 펴놓고 고기도 구워먹을수 있는 공원형태로 변경되어 있었습니다. 덕분에 저도 지나가다 그늘막을 펴놓고 잠시 쉬다가 왔네요.







찾아보니 거제 능포항 앞으로 낚시관광형 명소로 다시 거듭난다고 합니다. 해양수산부에서 274억을 투입하여 2019년 완공이 계획이라고 하는데... 해상 낚시터와 종합 휴게시설이 들어선다고 하네요. 몇년뒤에 와보면 다시 다른 모습으로 변해있을것 같습니다. 변한다는것 좋긴 한데... 이렇게 옛 추억의 공간들이 변하니 살짝 아쉬움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