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RC이야기

매빅프로 콤보 훨씬 능가하다

매빅프로 콤보는 출시가 되고나서 오랫동안 만나기가 어려웠습니다. dji사에서 무슨 이유로 물량을 그리도 안풀더군요. 그리하여 결국 단품을 구매했는데 지금에 와보면 그 구성보다 훨씬 늘어나게 되었답니다. 콤보 사는것보다도 훨 많이 들어간듯...







이번에 다시금 늘린 구성이 있는데요.

바로 그것은 배터리입니다.



매빅프로 콤보의 경우 배터리가 총 3개인데에 반해...







저는 원래 4개에서 이제 다시 2개를 추가하여 6개가 되었네요.

이정도면 넉넉잡고 20분 X 6 = 120분은 가능한 수치입니다.



원래 22~25분 날리니 반나절 정도는 충분히 커버 가능한 수치이죠.

그래도 아직까지 더욱 욕심이 나네요ㅋ







이제는 익숙한 매빅 배터리 구성품들.







추가로 구매한것만 5개네요;







3830에 3셀로 충전하는데은 남은 용량에 따라 길어도 1시간정도면 완충되는듯 합니다.







이렇게 꼼꼼하니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매빅프로 콤보 구성에서 있는 배터리 충전허브 또한 있는데요.

한번에 4개를 꼽을수가 있기에



이제 2번에 걸쳐서 충전해야 하는건 약간 귀차니즘이 동반되겠네요.









짜잔~ 이렇게 배터리 6개가 완성되었습니다.

콤보에서 있는 배터리 충전허브와 차량용 충전기까지 구매를 하였답니다.



가방이랑 파워뱅크 빼고는 다 있네요.

아 그리고 프로펠러 또한 조금 작긴한데...



이건 매빅이 사고 나서 펠레를 빼본적이 없어서리..

안전운행만 하면 앞으로도 별 필요 없을듯 합니다.







새것이니 만큼 전체용량이 훌륭하게 들어있군요.

한번 나가면 질리도록 날리고 올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