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7 일본여행(나고야,교토)

오아시스 21 번화가에 이런곳이

오랜만에 쓰게 되는 일본여행기입니다. 지난 3월에 다녀왔는데 올해안에 포스팅이 완료될지 모르겠네요^^; 따뜻해지는 봄에 다녀왔는데 이제는 벌써 한여름. 오늘 몰아서 예약을 좀 해놔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나고야에서 만난 오아시스 21이라는곳입니다.







오아시스를 표방한 입체형 공원이라 할수가 있는데요. 물과 빛을 테마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일까요. 밤에는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고 지붕위에는 연못이 있습니다. 그 연못을 통해 아래를 볼 수 있으며 투명하기에 아래에서도 위가 보입니다. 이상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ㅎㅎ 어찌 되었던 낮에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밤에는 야경이 멋진 오아시스 21이었습니다. 근데 이날 간날 신기하게도 업텐션이라는 우리 가수들이 와서 엄청 여성들이 몰렸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