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7 괌여행

괌 하얏트 수영장 야간에도 좋아요

이번 여행에서 4박을 숙소로 머물렀던 괌 하얏트. 두짓타니에 비해서 연식은 되지만 한국인 직원이 많고 수영장이 더넓어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그점에 있어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근데 야간 수영장 이용하러 나가면 전부 한국사람 같다는....ㅎㅎ







괌 공항에서 내려갈때에 만나게 되는 문구!

이곳이 괌이라는걸 확실히 느끼게 해줍니다^^







괌 하얏트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은 위와 같습니다.

정말 천국이 있다면 이런 모습일까요?







아래에 괌 하얏트 수영장이 보이는데 꽤나 넓습니다.

그리고 사람도 그리 많지 않아 마음껏 놀수가 있지요.







투몬베이 해변도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 호텔에서 제공해주는 타월을 가지고 그대로 해변으로 진입하면 됩니다.

이부분에 있어서 편리함은 하와이보다 나은것 같네요.







야간에도 날씨가 적당하기에 이렇게 많은분들이 수영장으로 나와 물놀이를 즐기게 됩니다.







바로 옆에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공연과 음악이 나오게 되구요.







담에는 저곳도 한번 이용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신나는 음악은 실컷 들었네요^^









하얏트 숙소에서는 이렇게 YTN이 나오게 됩니다.

시차도 1시간밖에 없기에 이렇게 있음 이곳이 한국인지 괌인지..... 분간이 ㅎ









ABC스토어나 아래 호텔 매점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요깃거리와 함께 즐긴다면 더욱 좋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