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돈 모으는 방법 이제는 시작할때?

돈 모으는 방법 이제는 해야하지 않을까요?







예전보다는 분위기가 많이 줄어 들었지만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설레이는 마음은 여전합니다. 어딘가에서 캐롤송이나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노래가 흘러나오면 자신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지요. 이러한 연말연시 많은 계획들을 세우시곤 합니다. 그중에 하나로 돈 모으는 방법에 관해서도 찾아보고 일례로 서점에서 재테크와 관련된 책들도 평소보다 많이 나가게 됩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돈 모으는 방법... 솔직히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해도 상당히 많이 나오게 됩니다. 일반적인 방법론으로만 보면 수두룩 합니다. 그러나 요는 하나입니다. 적게 쓰고 알뜰하게 모아서 돈을 모아 나가라.







추상적이기에 그렇게 해야겠다고 마음만 먹을뿐 시간이 지나면 금새 자신의 기억에서 잊혀지고 작심삼일에 버금가는 일수에서 그만두고 맙니다. 다음에 하면 되지 하면서 그냥 넘어가기 일쑤지요.







허나 돈 모으는 방법 성공을 위해서는 잘아시듯이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상당히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그것을 통하여 목표를 이루어 나가야만 합니다.







목표를 정하면 도달을 하기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하지만 잘못된 목표를 설정한다면? 오히려 도중에 지쳐 포기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처음에 어떠한 길로 가는가 또한 방법론에 있어서 중요성은 매우 높습니다.







이제껏 학창시절에는 부모님과 선생님으로부터 많은 가르침을 받고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되어서는? 자신이 혼자해야 합니다. 허나 의지부족으로 중간에 그만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테크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재테크는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나아가는것이 제1의 성공요인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길잡이가 되어줄이가 바로 한국재무관리본부의 재무설계사들입니다. 이들은 이러한 일을 업으로 하고 살아갑니다. 따라서 일반인들보다는 훨씬 많은 정보들을 가지고 있고 경험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현재 자신의 재무상황을 진단하고 올바른 목표를 세우는길. 또한 앞으로 계속해서 나아갈 추진력을 이들로부터 받아 이제는 돈을 모으는데 있어 성공해보시기 바랍니다. 중간에 포기하는것이 아니라 돈에 있어서 여유로움을 가지실수가 있습니다.







이런것을 보면 또 홍보에 돈이 들어가는거 아닌가 하고 그냥 지나치시는분들이 있는데요. 아래 재무상담은 전과정 1:1무료로 진행이 됩니다. 우선 신청해보십시요. 절대 손해보는 장사는 아닙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매월 3천여명이 넘는분들이 이곳에서 상담을 받지 않을겁니다. 그냥 지나치는분과 도전하시는분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차이가 커지게 됩니다. 지금 바로 실행에 옮겨보세요.



=> 돈 모으는 방법 목표 설정과 자신의 재무상황 진단하기(전과정 무료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