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1억 굴리기 효율적인 방법을 원한다면

따뜻한 날씨와 함께 꽃내음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고 계신가요? 오늘 이시간에는 1억 굴리기 주제에 대한 글로 이어나가보고자 합니다. 누구보다도 열심히 돈을 모으셨다면 이제는 효율적인 방법으로 불려나가고자 하실텐데요. 이글이 많은 도움이 되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우선 가장 안정적인 방식은 정기예금이나 정기적금 상품이 되겠습니다. 최근 미국 금리인상과 맞물려 은행에 예금금리가 올라갈것이라 생각되지만 현실은 그리 녹록치가 않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대출이자가 오르는만큼 예금에 대한 수익은 그닥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나은 수익성이 1억 굴리기 방법을 찾아보아야 할텐데요. 많은분들이 아시고 계시겠지만 이에는 CMA통장이나 적립식펀드와 ELS등에 상품이 있습니다. 이는 단기적인 수익을 볼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측면으로 바라보는것이 낫겠죠.







이렇게 어느정도의 방법은 정해져있지만 막상 실행하기란 두려움이 앞섭니다. 예금이란 우리가 늘상 찾아가는 은행에서 하지만 펀드나 CMA는 그렇지 않으니 말이죠. 혹시나 원금을 잃는것은 아닌지하는 우려도 나오곤 합니다.







이러한분들은 재무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면서도 보다 효율성이 높은 방법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무턱대고 큰돈을 투자했다가 손실을 보게 되면 낭패니말이죠.







또한 재무전문가들에게 1억 굴리기 방법을 알아보면서 현재 자신의 재무상황을 점검하고 성향에 맞는 방법까지 조언을 듣는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지고 올수가 있습니다.







누군가는 생각만 하고 그냥 현실에 안주하며 살아가곤 합니다. 또다른 누군가는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도전을 하고 항상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성공을 이루어갑니다. 이둘의 차이는 처음에는 작아보이겠지만 후일에는 상당한 차이를 가지고 올수가 있습니다.



100세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요즈음. 보다 나은 미래를 바라신다면 아래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자신의 재무상담 및 목돈 모으기 방법 안내(전과정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