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S9 사진

서영은 콘서트 만9900원의 행복 관람후기

오랜만에 콘서트라는곳에 다녀왔습니다. 그러고보니 요즘은 영화관도 잘안가게 되네요. 차라리 여행을 가고 집에서 보곤 하지.. 그러던 와중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가 좋아하는 서영은을 만날수가 있다는 서영은 콘서트 만9900원의 행복 발견!







대구보건대 인당아트홀이 제가 갔던 무대장소입니다.







이렇게 인증샷 하나 남겨주구요^^

모든 좌석은 19,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통일됩니다.







30분전쯤 일찌감치 들어갔던 무대.

나름 빨리 예매를 해서 앞쪽이라 맘에 들었다지요.

물론 옆으로 비껴나기는 했지만....;







예전에 이곳에서 보디빌딩 대회할때 몇번 찾았던곳인데 이런 기회로 다시금 보건대를 찾아오게 되네요.









공연은 다소 자연스러운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한곡 부르시고 얘기하고.. 이런식으로.

중간에는 이렇게 직접 관람객들과 소통을 하는 자리도 마련이 되었구요.

꼭 마지막에는 셀카로 찍으셨다는...



인스타나 페이스북 계정에 아마 올려놓으셨을듯요^^







사진은 찍어도 된다고 말씀하셨기에 이렇게 찍었구요.

몇번 찍다가 집중하기 위해서 그리 많이는 찍지 않았다지요.

어떤분은 플래쉬도 켜고 찍다가 제지 당하셨는데.. 우리 모두 그러면 안되겠지요?ㅎ





















감미로운 목소리를 그대로 전해들을수 있었던 서영은 콘서트.

마지막에는 이렇게 스탠딩을 하여 즐길수 있는 시간도 주어졌답니다.

다만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이야기 시간을 줄이고 더욱 많은 노래를 들려주셨음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