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S9 사진

용호낙지 낙곱새 맛이 일품이네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상가에 가면 볼거리도 많지만 저는 그곳의 식당들을 한곳씩 투어해보고 있는중입니다.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는 용호낙지라는곳을 찾았네요. 이곳 또한 수요미식회와 인생술집에 나와 많은분들에게 알려진곳.

 

 

 

 

 

 

가장 대표적인 메뉴라고 불리는 낙곱새를 시켜봤습니다. 간단하게 낙지와 곱창 그리고 새우를 넣어서 만든 용호낙지의 메인요리죠. 처음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이 일품입니다. 역대 먹었던 낙지중에서 1순위에 넣어도 될만한 맛이네요. 제가 있는 지역도 어서 들어왔음 하는 바램입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았네요. 그리 맵지도 않으면서 제입맛에 딱인 이것.. 앞으로 계속 생각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