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돈 모으는 끝판왕 결론은 시작이다

왠지 책 제목 같기도 한 "돈 모으는 끝판왕". 이걸로 제목을 지으면 왠지 내용만 조금 받쳐준다면 중박 이상은 칠거 같지 않나요?ㅎ 제 글 또한 읽고 나셔서 중박 이상 아니 대박으로 챙겨가셨음 하는 마음으로 글을 시작해봅니다.

 

 

 

 

 

 

우선 끝판왕이라고 하면 한 분야의 달인정도의 이런 경지를 말합니다. 어릴때 게임을 하면 끝까지 미션을 완수하고 나면 그런말을 종종 하곤 했는데요. 돈 또한 마찬가지라 할 수 있겠습니다. 남들보다는 뛰어난 능력으로 돈을 팍팍 끌어모아야 하겠지요^^

 

 

 

 

 

 

그럼 어떻게 돈 모으는 끝판왕이 될까요? 처음부터 그럴수도 아마 바라지도 않으실겁니다. 그 어떠한 분야의 전문가 그리고 최고도 처음에는 시작이라는것이 있고 관심을 가지고 또는 재미가 있어서 꾸준히 하다보니 높은 경지에 이르렀을겁니다.

 

 

 

 

 

 

제 이야기의 포인트는 바로 이것입니다. 우선 시작을 하라는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머리 속에서 생각은 하는데 실행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또한 그러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메모를 해놓고 꼭 그일을 마무리하려고 노력하는편입니다.

 

 

 

 

 

 

돈을 모으는것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겠죠. 머릿속에서는 돈을 모으라 하는데.. 자꾸 다른곳으로 빠져나가면 안되겠죠? 또한 습관도 중요합니다. 쓸데 없이 나가는 지출을 줄이고 조금씩 돈을 모아 나가고 의미있게 재투자를 하여야 한다는것이죠.

 

 

 

 

 

 

즉, 핵심은 습관과 함께 꾸준함입니다. 돈을 모으기로 마음을 먹으셨다면 관련된 서적, 지식들을 접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꾸준함이 동반되어야만 합니다. 만약 혼자 힘으로 힘들다면 도움을 받아서라도 시작을 하고 진행을 하여야합니다.

 

 

 

 

 

 

누군가의 도움이 있다면 자신의 의지와 함께 행동을 하는데 높은 확률의 성공을 보장해줍니다. 아래의 기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재테크에 관한 조언과 함께 보다 나은 미래를 열어가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특히 현재는 무료로 진행이 되고 있기에 부담 없이 접할수가 있습니다.

 

 

 

 

 

 

돈을 모으고는 싶은데 꾸준히.. 또는 어떻게 해야 할지 자신이 없나요?

그럼 부끄러워하지말고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작은 날개짓이 나비효과가 되어 큰 부로 다가올수가 있으니 말이죠.

 

 

-> 돈 모으는 끝판왕이 되고 싶다면! 재테크 무료상담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