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우리은행 월급통장 금리상승기 우리의 선택

최근 미국 연방기준금리가 계속해서 인상되고 있습니다. 이미 2018년에만 4번의 인상이 되었으며 2019년에도 2~3번정도는 더욱 오를것이 확실시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나라도 최근 한번 올린적이 있죠. 그러나 경제불황속에 경기가 침체될것을 우려하여 마음껏 올리지는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따라갈수밖에 없는 형태입니다. 이럴때에 우리은행 월급통장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왜냐구요? 금리가 오르니 저축을 하고 싶은 생각이 팍팍 생길테니 말이죠^^

 

 

 

 

 

 

요즘 은행마다 개성 넘치는 상품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월급통장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이름부터 독특하며 무언가 모르게 우리를 당기는 힘이 있어 보이는데요. 몇가지 소개해드립니다.

 

 

 

 

 

 

첫번째로 높은 인기순위에 있는 스무살 우리 적금입니다. 이것은 도전형의 정액적립식과 절약형에 자유적립식이 구분되어 있는데요. 최고 연 3.2~3.8%까지 이자를 챙겨갈수가 있습니다. 최고 연 1.1%의 우대금리와 다양한 혜택으로 만 18세부터 만30세까지 본인이 포함되어 있다면 적극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위비짠테크 적금입니다. 매주, 매일 아낀만큼 적립한다는 컨셉인데 짠돌이 재테커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입니다. 최고 연 2.95%의 금리를 형성합니다.

 

 

 

 

 

 

이외에도 꿀마켓적금, 스마트폰 적금, 주거래예금, 여행과 관련된 이름까지 넣은 상품까지 다양하게 우리은행에서 준비를 해놓고 있습니다.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지금은 금리 인상시기이기에 기간을 길게 하기보다는 단기로 하여 목돈을 불려나가는것이 유리합니다. 또 이런 저축과는 별개로 다양한 형태의 재테크로 돈을 불려나갈수 있는 방안을 찾고 마련해나가야합니다.

 

 

 

 

 

 

그럼 보다 높은 금리를 챙겨갈수 있기 때문이죠. 재무설계사라고 들어보셨을겁니다. 최근 한 연예인이 재무설계사로 이직한 사례가 나오면서 며칠간 화제가 된 적도 있었는데요. 이런분들은 돈을 모으는데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시는분들입니다. 재테크 전문가라고 할수가 있죠.

 

 

 

 

 

 

아래에서 월급 관리는 물론 이러한 재테크와 관련된 내용을 상담받아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방향으로 나가길 권해드립니다. 참고로 상담비는 없으니 부담없이 혜택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월급통장 안내 및 나에게 맞는 재테크 방법 알아보기(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