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일상다반사

아이폰xs 사은품 구경해보니

아이폰xs 실개통을 하고 사은품등을 받을때 제가 따라가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구경하라고 아내가 그대로 넣어서 가지고 왔네요. 어떠한것들을 대리점에서 챙겨주었나 구경해볼까요.

 

 

 

 

 

 

그냥 이렇게 막 챙겨줬다고 하더라는..

 

 

 

 

 

 

일단 아이폰xs 상자가 보이구요.

 

 

 

 

 

 

안에 들어 있는것은 이러한 구성입니다.

 

 

 

 

 

 

일단 젤리와 깨끗하게 들여다보이는 범퍼가 있네요.

충격흡수가 되는 에어쿠션도 된다고 말했다고 하더라는~

 

 

 

 

 

 

그리고 라이트닝 8핀 케이블에 맞는 충전기와 함께

 

 

 

 

 

 

차에서 사용할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가 들어 있네요.

1.5A라 속도도 나름 괜찮을듯 합니다.

 

 

 

 

 

그리고 보조배터리.

핀은 생뚱맞게 5핀이 있네요.

 

 

 

 

 

 

실제 이번에 여행갈때 사용해보니 이렇게 충전속도가 느릴수가 없었습니다.

KOKIRI... 어떻게 만든거야.

 

 

다음번에는 충전잭을 바꾸어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생각대로 크게 쓸모있는 제품은 없네요.

무선충전기라도 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