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낭만쭈꾸미 본점 구미 핫플레이스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지나가다 구미쯤 되면 높다란 건물이 하나가 눈에 띕니다. 고속도로 바로 옆에 저곳이 어디인지 많이 궁금해했는데요. 구미 핫플레이스를 찾다가 바로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궁금증을 풀었네요.

 

 

 

 

 

이곳은 바로 낭만쭈꾸미 본점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차가 지나가죠?

저건 바로 고속도로입니다.

방음벽도 되어 있지 않고 그대로 옆에 빌딩이 하나 서있다고 보면 됩니다.

 

 

 

 

 

 

메뉴는 생각보다도 종류가 무궁무진합니다.

0부터 10까지 맛을 정할수가 있는데..

저렇게 세세하게 정할수가 있으려나요.

 

 

저희는 1로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근데 다들 5이상은 시키시더라는...ㅎㅎ

 

 

 

 

사이드 메뉴또한 상당한 종류입니다.

폭탄 계란찜이라고.. 이름이 궁금해서 하나 시켜본것도 있었네요.

 

 

 

 

 

그리고 화장실가다가 찍은 사진인데 이곳에서 식사를 하게 되면

전동바이크를 무료체험할수가 있습니다.

 

 

시간되시는분은 이용해보세요. 30분 타실수 있다는.

 

 

 

 

1층에는 낭만쭈꾸미 본점이 있으며

4층에는 다방, 5층에는 시원한 전망을 즐길수 있는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낙곱새.

말그대로 낙지와 곱창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옵니다.

 

 

 

 

 

이게 폭탄 계란찜인데요. 부풀어 올라서 이렇게 많아 보입니다.

실제로도 양이 많긴 합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마지막에 이런 볶음밥은 먹어줘야겠죠!

 

 

 

 

 

독특한 위치에 있는 구미 낭만연구소 본점.

쭈꾸미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빼놓아서는 섭섭할곳 같네요.

저는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