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갤럭시s9 버건디레드 개봉기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폰은 s9플러스인데요. 이번에 서브폰을 한개 들이게 되었습니다. 제것은 아니고 저희집 주인마님꺼요ㅎ 어찌 되었던 드디어 커플폰을 만들게 되는군요.

 

 

 

 

 

색상은 갤럭시s9 버건디레드입니다.

저는 예약구매를 했었기에 이런 색상이 없었는데요.

고급스러고 괜찮다고 보여지네요.

 

 

 

 

 

그리고 매번 신상이 나오면 바로 바꾸었던게 후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1년 지났다고 가격이 그렇게까지 떨어질줄이야...

 

 

다음부터는 한해정도 거르고 바꾸어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신규에 경우 유플러스가 가장 조건이 좋기에 이걸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통신사의 선택은 별로 크게 중요치가 않아서요.

 

 

 

 

 

서비스품목은 단촐합니다.

c타입의 케이블과 변환젠더 하나를 주시네요.

 

 

 

 

 

없으면 아쉬울 녀석들이긴 하죠.

 

 

 

 

 

이전부터 계속해서 갤럭시가 밀고 있는 박스 디자인.

 

 

 

 

 

내부에 든건 별로 없습니다.

 

 

 

 

 

빠르게 충전할때에 사용하면 좋은 악세사리들이죠.

 

 

 

 

 

1년간 크게 불편함이 없이 사용했던 기종이기에 이녀석도 똑같으리라 생각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솔직히 갤럭시가 갑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