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opro 8

고프로 악세사리 50%할인해서 사는법

액션캠을 구매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본체에 투자하는 돈 만만치 않게 주변 악세사리들로 재투자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저도 아주 최소한도로 산다고 했는데요. 그래도 몇가지가 되네요. 그래도 이렇게 고프로 악세사리를 구매할때 절반값으로 사는방법이 있는데요. 그 점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 합니다.

 

 

 

 

 

일단 제가 그렇게 구매한 악세사리들입니다.

처음에 무지막지하게 담았다가 가장 필요할거 같은것들로만 추렸는데 좀 되네요.

 

 

할인해서 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고프로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요.

 

 

GOPRO PLUS라는걸 가입하시면 됩니다.

이게 클라우드 저장소 같은 역할을 하면서 한달에 4583원정도 드는 맴버십 같은 기능인데요.

크게 쓸일은 없을거 같아 저는 악세사리 구매후에 해지를 했습니다.

 

 

처음에 30일 무료체험이라는것을 줍니다.

이것을 통해서 고프로 악세사리를 반값에 사고 나서 해지하면 되는것이죠.

간단하죠? 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요일에 구매를 했는데 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고프로 공식홈페이지 배송 빨라요^^

 

 

 

 

 

구매했던것들을 조금 살펴보자면... 석션컵

 

 

 

 

 

이렇게 달리는 차량에 붙일수도 있고

창문에도 딱 붙습니다.

첨에 고정 잘해야 합니다 아니면....;

 

 

 

 

 

그리고 슬리브인데요.

말하자면 휴대폰의 케이스 같은겁니다.

호기심에 한번 구매...

 

 

 

 

 

그리고 보호 하우징이구요.

이건 나중에 rc카에 붙이고 할때 필요할거 같아서 구매했네요.

 

 

 

 

 

그리고 다양한 마운트입니다.

 

 

 

 

 

핸들러는 부력이 있어서 수영할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구요.

 

 

 

 

 

가장 많이 애용하게 될거 같은 쇼티입니다.

미니 삼각대 역할도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셔서 고프로8의 활용도를 더욱 올려보세요^^

'Zorro's IT제품리뷰 > Gopro 8'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프로 히어로8 블랙 구매기  (0) 2019.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