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Tip

나의 아이폰 나이는 어떻게 될까?


 안녕하세요! 익사이팅존의 조로입니다^^ 오늘은 일련번호를 이용하여 자신의 아이폰에 대한 정보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나의 아이폰이 언제 생산되었는지.. 어느나라에서 태어났는지
알 수 있으니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ㅎㅎ 하는 방법은 언제나 그렇듯 간단합니다^^!

아이폰에서 설정 -> 일반 으로 들어갑니다.

▷ 간단하게 자신의 아이폰 정보 알아보는 방법


일반 항목에서 정보를 누르게 되면 자신 아이폰의 일련 번호가 나타나게 됩니다.

정보 -> 일련 번호 확인


그 다음 http://www.appleserialnumberinfo.com/Desktop/index.php 여기로 이동하셔서
Get info창에 자신의 일련번호만 입력하면 끝나게 됩니다. 어때요~ 간단하죠~?ㅎㅎ



확인해보니 저의 아이폰은 중국에서 지난해 37번째주에 태어났군요~ㅎㅎ
여러분의 아이폰은 어디에서 언제 태어났나요^^? 오늘도 힘차게 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