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문화·연예/방송·연예

유민 등장하다 - 아이리스 7회

일주일 내내 기다려온 아이리스..
일련의 사건들과 관련해 불친절한(?) 설명으로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게 했었는데요..
이병헌을 잡았던 그들의 정체는 일본 내각 정보조사실로 밝혀졌네요..
김태희, 김소연, 김혜진에 이어 등장한 미녀가 있으니..
그녀는 유민.. 일본 출신으로 우리나라에 활동하였던 유민..
짧지만 강렬한 포스로 우리에게 다가왔는데요..

그녀와 함께 긴박했던 아이리스 7회.. 한번 들어다 볼까요?^^


아무런 설명 없이 이 장면만으로 마무리했던 지난 6회..
온갖 추측을 낳기도 했었는데요..


결국은 다량의 무기를 구입하려 하다가
일본 내각 정보조사실로 부터 잡힌 것이었네요..


잡히기 전의 이 상황.. 오늘에야 공개가 되었죠? >_<


짧지만 강렬한 이 포스..
그러나 그녀도 여자이기에.. 이병헌에 매력을 느껴 능력을 발휘하게 한 것일까..
이병헌에게 호의적인 제안을 하게 되고 결국에 이 일로 계기가 되어 이병헌이 탈출을 하게 됩니다.
앞으로 전개될 아이리스에서 카리스마 있는 유민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유민의 제안으로 일본 야쿠자 소속의 의원 암살을 하게 되는 이병헌..
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멋진 연기~


남북한 정상의 은밀한 비밀 회담이 가능할까?

이 날 아이리스에서는 다른 나라에 알리지 않고 남한 대통령과 북측의 고위급 관료가
은밀히 만나 통일에 관한 견해를 피력했는데요..

통일을 하기 위해서는 내외부의 장애물이 만만치가 않겠죠?
통일은 우리 한반도의 문제.. 우리를 둘러싼 강대국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남북한 정상이 통일 문제를 논의할 그날.. 과연 언제 올련지....


이병헌을 찾는 두 미녀의 발걸음도 어느때보다 바빴었는데요..
두 미녀의 격투신.. 살벌했네요^^;;

                                                                ⓒ kbs 아이리스

이병헌 vs 탑
그들의 숙명적인 대결이 앞으로 드라마 전개과정에서 불가피할 듯 한데요..
어제 처음으로 직접 대면했네요..
이들의 흥미로운 대결을 어떻게 풀어갈지도 기대가 되네요..

예고편에서는 김승우와 이병헌의 만남이 이루어졌는데요..
과연 어떤 대화들이 오고갈지.. 아마도 9회로 넘어갈 듯 하지만;;
오늘 밤 8회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