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의 반쪽은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나의반쪽찾기]


즐거운 주말입니다~ 주말답게 가볍고 재미난 어플을 하나 소개할까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나의반쪽찾기"라는 어플인데요.. 어플을 실행하고나서
이름과 성별, 혈액형, 나이를 입력하게 되면 자신의 반쪽을 찾아준다는 어플입니다.

어플 개발자도 밝히고 있다시피 재미 어플입니다. 한번정도 재미로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나의반쪽찾기" 어플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20402326#


자신의 이름과 성별을 선택하여 주세요~


그 다음.. 혈액형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그럼 저의 결과를 공개합니다~ㅎㅎ


저의 그녀는 성형외과의사라고 나오네요. 연상에 1년 후에 만날수가 있다네요~ㅎㅎ
결과를 놓고 보니 틀린거 같아요~ 저의 그녀는 의사가 아닌데 말이죠^^

재미난 어플 한번 해보시구요~ 즐겁고 알찬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어제 발생한 이웃나라
일본의 지진.. 생각보다 피해가 크던데 아무쪼록 더 이상의 피해 없이 잘 마무리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