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LG전자 산뜻한 디자인 외장하드 XD5 mini 출시!


LG전자, 산뜻한 디자인의 외장하드 ‘XD5 Mini’ 출시

“넷북과 꼭 어울리는 깜찍한 단짝!!”
LG전자, 산뜻한 디자인의 외장하드 ‘XD5 Mini’ 출시


추가 이미지 : http://www.flickr.com/photos/lge/sets/72157622763955990/ 

LG전자는 9일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한 2.5인치 외장 하드디스크드라이브 ‘XD5 Mini’를 출시했다.

‘XD5 Mini’는 곡선형 몸체의 13mm 초슬림 두께로 검정색과 흰색 몸체에 각각 빨간색과 분홍색 라인을 적용해 고급감을 더했다.

또 측면에 동작상태를 알려주는 LED를 내장하는 등 휴대성과 멋을 동시에 추구한 제품으로 산뜻한 디자인의 넷북 제품들과 최적의 조합을 이룬다.

‘SATA II’ 방식을 사용해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 및 전력소모 최소화가 가능하다

특히, 충격 테스트를 포함한 15가지 이상의 품질테스트로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고 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RoHS) 인증과 전자파 적합 인증(KCC)도 획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320기가바이트(GB), 500기가바이트 등 총 2종이며 가격은 각각 10만원대, 14만원대다.

LG전자 RMC사업부 이인규 상무는, “XD5 Mini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넷북 등의 주 사용자인 젊은 고객층에게 강하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SATA(serial AT attachment) II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DVD 및 CD-RW 등을 접속하는 규격으로 SATA 방식은 1초에 150MB(메가바이트)를 SATA II는 1초에 300MB를 전송할 수 있다 .